LG전자, 엑스노트 마이클 코어스 에디션 론칭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가 30일, 청담동 TLOUND에서 '엑스노트 마이클 코어스 에디션' 론칭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IT와 력셔리 패션의 만남'을 콘셉트로 엑스노트의 새로운 시도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엑스노트 X300과 X300 전용 마이클 코어스 메신저 백으로 꾸민 전시존을 비롯해 임팩트 있는 오프닝 영상쇼, 콜래보레이션 패션쇼, DJ공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콜래보레이션 패션쇼는 엑스노트 X300의 세 가지 특징인 슬림(Slim), 라이트(Light), 스타일리시(Stylish)를 패션 및 노트북 라이프스타일과 접목, 감각적으로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X300과 함께 출시되는 X300 전용 메신저 백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엑스노트 X300 제품을 보고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이 조화된 백이다.
엑스노트의 세 번째 콜래보레이션 '엑스노트 마이클 코어스 에디션'은 화이트, 초콜릿 컬러 모델과 함께 엑스노트 X300과 X300 전용 마이클 코어스 메신저 백으로 구성돼 오는 4월 12일 출시될 예정이다. 4월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메신저 백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엑스노트 마이클 코어스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탤런트 황정음, 박한별, 김하늘, 김혜진과 톱 모델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