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 아이폰 4와 동일한 문제, 노키아 제품에서도 발생
- 점차 많은 제조사 제품에서도 동일한 문제 포착될 듯
많은 이들의 큰 기대를 모았던 애플의 아이폰 4, 그러나 정착 출시된 요즘은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이슈화되고 있다. 바로 아이폰 4의 특정 부분을 손으로 만질 때 수신율이 떨어진다는 것.
이것이 모든 아이폰 4 기기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닌, 특정 지역 및 특정 기기에서 발생하는 것이기에 아직 정확한 사안이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이유야 어찌됐건 그동안의 애플 이미지를 실추시키기에 큰 문제임은 문명한 듯 하다.
그런데 이와 동일한 문제로 최근 노키아가 질타를 받고 있다. 바로 아이폰 4의 수신율 문제가 이슈화되자 노키아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사의 제품에선 어떻게 잡아도 수신율 문제가 없다고 밝힌 것 때문.
하지만 노키아가 주장한 것과는 달리 노키아 제품에서도 아이폰 4와 같은 수신율 하락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공식 블로그에 이 얘기가 포스팅 되자 많은 노키아 제품 사용자들이 수신율이 하락하거나 통화권이 이탈되고 있다고 성토하고 있는 것. 게다가 유튜브 사이트엔 이러한 모습이 담긴 영상도 등록되고 있다.
아이폰 4로 인해 붉어진 수신율 문제, 그러나 이러한 문제가 비단 아이폰 4뿐만이 아니라 노키아 제품에서도 발생함에 따라 여러 제조사 기기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