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조약돌 닮은 블루투스 헤드셋 '스톤' 출시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자브라(Jabra) 국내 총판인 SR커머스(대표 한경우, www.ssjabra.co.kr)는 통화도 하고 음악도 듣을 수 있는 조약돌 모양의 블루투스 헤드셋 '스톤(Stone)'을 최근 선보였다.
헤드셋과 충전기가 결합해 조약돌 모양의 스톤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헤드셋 '스톤'은 약 5.6g의 초경량으로 부드러운 재질의 이어버드(Earbud)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듀얼 마이크로폰을 채용해 소음 방지력을 높였으며, 사용자의 소리는 극대화시키는 노이즈 블랙아웃(Blackout) 기술로 통화시 음성을 청명하게 전달한다. 터치식 UI(유저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직관적인 볼륨 조절도 가능하다.
특히 A2DP(Advanced Audio Distribution Profile) 기술을 적용해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며, 여러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조약돌 모양의 충전 거치대에 본체를 꽂아 약 1시간 정도면 완충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연속 2시간 통화, 8시간 음악 재생, 약 288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문의: 031-962-0526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