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9월 중 SK 형 스마트폰 '와일드 파이어' 출시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HTC(www.htc.com)가 이번 달 출시 예정이던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 '레전드(Legend)'의 모습이 드러내지 않은 가운데, 9월에는 SK텔레콤을 통해 '와이드파이어(Wildfire)'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HTC 스마트폰 '와일드파이어')
HTC 관계자에 따르면, HTC는 올 하반기 국내에 레전드와 와일드파이어(Wildfire) 등 2종의 스마트폰을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 중 레전드가 먼저 이번 달 말 KT를 통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으나 9월 중 레전드와 와일드파이어가 모두 출시될 전망이다.
다음달 출시 예정인 두 스마트폰 모두 안드로이드 2.1 플랫폼을 기반으로, HTC의 독자 인터페이스 센스(Sense)를 탑재한 스마트폰이다. 또한 5메가 픽셀 카메라, G센서 등을 지원한다.
HTC가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트폰 2종은 높은 성능의 디자이어(Desire)와 HD2 스마트폰에 이은 보급형 제품으로, 와일드파이어의 경우 528MHz 프로세서를 탑재해 1GHz 프로세서를 탑재한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성이 있는 제품이다.
한편 국내 출시되는 레전드와 와일드파이어의 세부사양은 내부 검토가 끝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출처: www.engadget.com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