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바다' 플랫폼 '웨이브2', 마침내 판매 개시!


 - 삼성전자의 '바다' 플랫폼 두 번째 제품인 
   '웨이브2'가 마침내 판매를 시작했다. 정식 출시 
   이전에 판매가 시작된 것


 삼성전자의 '바다' 플랫폼을 얹은 두 번째 스마트폰 '웨이브2(SHW-M210S)'가 마침내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 '바다' 플랫폼 '웨이브' 첫 제품은 망 연동 테스트 중단이라는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조치 끝에 출시가 취소된 바 있으며, 두 번째 제품인 '웨이브2' 역시 삼성전자와 SK텔레콤 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표면화 되며 출시에 난항을 겪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제기된 바 있다.

 아직 SK텔레콤 측은 이를 공식 발표하지 않았지만, 30일 업계에 따르면 옥션 등을 통한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웨이브2'의 판매가 시작됐으며, 조만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는 별도의 조건 없이 올인원 45 요금제와 24개월 약정으로 가입하는 경우 기기 가격은 1천원 선에서 판매되고 있다. '웨이브2'는 1GHz 프로세서, 390MB/1.5GB 사용자 메모리와 2GB MicroSD 메모리를 제공하며, 32G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500만 화소 카메라와 LED 플래시, 지상파 DMB 등을 지원한다.  - 케이벤치(www.kbench.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