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진 규모의 IFA 2011 오는 2일부터 개최!
모든 분야의 성장을 볼 수 있는 IFA 2011, 소매업자와 미디어 연결하는 매개체 역할 – 미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iZone & eLibrary – 즐길 거리, 볼 거리 제공해 줄 IFAtainment
현재 IFA 2011의 엄청난 예매율은 공동주관사인 gfu와 Messe Berlin에게 커다란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올해 IFA는 모든 분야에서 그 규모가 성장했다고 알려졌으며, 이미 초과예약 상태다.
감사회 회장 Rainer Hecker 박사에 의하면, 2010년에 개최된 제50회 IFA의 성공은 계속해서 확대될 것이며, IFA 2011의 유일한 한계는 전시장의 수용규모다.
또한 Christian Göke 박사는 "전시회장 예약이 전부 꽉 차서 현재 공간을 더 생성하는 유일한 법은 임시건축물을 만드는 등 야외공간을 활용하는 법 밖에 없다"고 전했다.
IFA, 세계 시장의 중심지
IFA는 세계 최대 시장인 유럽에서, 소매업체가 결정적인 한 해 수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는 최적의 시기에 개최된다. 소매업체와 관련업계는 이번 IFA가 이들 사업을 확대시켜주리라 확신하고 있다.
미래 트렌드를 보다 – IFA iZone과 IFA eLibrary
특별관인 IFA iZone과 IFA eLibrary는 지난해 처음으로 오픈했다. 그리고 올해도 역시 IFA가 전 세계 박람회를 이끌어갈 선두주자 역할을 하는 데에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아이패드와 아이폰, 그리고 관련기기들이 시장에 미친 영향이 계속해서 증대하는 가운데, 이 두 특별관은 박람회 관람객과 일반 대중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IFA TecWatch
IFA는 곧 미래를 보여주는 단면이다. 11.1홀에서 열릴 IFA TecWatch에서는 미래 디지털 시장의 기술을 소개한다.
IFA TecWatch는 업계 내에서의 기술적 노하우을 공유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협력 프로젝트 그룹과 국제적 규모의 기구들이 미래에 대한 아이디어, 솔루션, 그리고 개념 등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산업 트렌드
가전업계에 빠르게 부는 혁신열풍은 곧 새로운 기준이 끊임없이 세워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홈 네트워크와 TV, 인터넷, 미디어, 3D와 HD, 태블릿 PC 열풍, 앱과 스마트폰 등 2011년 유행의 선두에 서 있는 분야가 다뤄진다.
IFA에 다시 돌아온 Kaiser
Roland Kaiser와 그의 밴드가 다시 돌아온다. Kaiser 팬들을 위한 라이브 콘서트가 9월 2일 IFA Summer Garden에서 열린다. 입장료는 37유로.
IFA 페스티벌: Die Neuen DeutschPoeten
9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Clueso & Band, Wir sind Helden, Philipp Poisel, Max Prosa, Bourani, 그리고 Kraftklub 등의 스타들이 Summer Garden에 총출동한다. 이날 저녁 행사는 IFA 역사상 최초로 유일하게 차세대 뮤지션들이 독일어로만 꾸미는 공연이 될 것이다.
Ich + Ich
수많은 팬들이 이 듀오의 공연에 다시 한번 매료될 것이다. 올 4월부터 시작된 이들의 'Gute Reise' 투어는 9월 4일 베를린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OMD
Andy McCluskey, Paul Humphreys, 그리고 밴드 멤버인 Martin Cooper와 Malcolm Holmes가 9월 5일 Summer Garden에서 그들의 최신곡, 그리고 모든 히트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콘서트와 티켓 가격에 관한 정보는 www.ifa-berl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51회 IFA는 베를린에서 9월 2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