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VivoBook(비보북) X202E 롯데 홈쇼핑에서 단독 런칭


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최신 윈도우 8을 탑재한 11.6형 터치 노트북 비보북 X202E(Vivobook X202E)를 4월 30일 새벽 1시에 롯데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터치 노트북 제품 중 TV 홈쇼핑에 최초로 판매되는 에이수스 VivoBook(비보북) X202E는 롯데 홈쇼핑을 통해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동안 판매되며, 이 방송은 롯데 홈쇼핑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VivoBook(비보북) X202E는 윈도우8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터치 기능을 포함하여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 및 부팅 시간을 2초로 단축시킨 인스턴트 온(Instant ON) 기능, 웹스토리지(WebStorage) 제공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VivoBook(비보북) X202E를 생방송 중 구매할 경우 에이수스와 롯데 홈쇼핑에서 준비한 단독 특가로 구입이 가능하며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노트북 액세서리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색상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스틸 그레이, 핫핑크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롯데아이몰(lotteimall.com)에서 동일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윈도우8과 즐기는 직관적인 터치 경험 지원
VivoBook(비보북) X202E는 윈도우 8에 최적화되어 완벽하고 직관적인 터치 경험을 제공해 줄 수 있다. 30ms의 낮은 이니셜 레이턴시(마이크로소프트 표준은 50ms) 및 5mm 액츄에이터 사이즈(마이크로소프트 표준은 9mm)로 빠른 반응 속도와 섬세한 터치를 지원한다. 즉각적인 반응의 멀티-포인트 터치 패널들을 채택했으며 보다 넓어진 터치패드는 에이수스 스마트 제스처(ASUS Smart Gesture)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햅틱 입력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터치패드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여유로운 입력 공간을 제공하면서 터치 기반의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해 준다.
소닉마스터(Sonic Master)와 함께하는 생생한 사운드
오디오 부문에서 VivoBook(비보북)은 명품 오디오로 명성이 높은 뱅&올룹슨 (B&O)와 공동으로 개발한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ASUS SonicMaster) 기술을 탑재해 리얼하고도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보북은 테크니컬 그래미(Technical Grammy) 선정 맥스오디오(MaxxAudio) 사운드 프로세싱 툴을 탑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최적화 경험을 통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11.6” 사이즈라도 14” 및 15” 모델을 위해 디자인된 스피커를 장착하고 일반 노트북보다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
에이수스 VivoBook(비보북)은 슬림 하면서도 가벼운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우아한 유리 스크린과 함께 섀시 프레임은 내구성은 강하면서도 얇은 젠북(ZENBOOK)의 메탈 재질을 그대로 차용했다.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한 권의 책을 들고 다니는 것처럼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은 비보북 만의 특징이며 각 모서리를 둥근 형태로 부드럽게 처리하여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놀라운 반응성과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노트북
대기 모드에서 재시작을 위한 인스턴트 온에 단 2초밖에 걸리지 않아 고객들은 시스템 재부팅 필요 없이 긴 시간 대기 모드로 두다가 바로 즉각적으로 윈도우 8 운영체제로 돌아갈 수 있다. 배터리 효율성은 대기 모드에서 15일까지 지속되며 이러한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은 클라우드 중심 디자인에도 잘 반영되어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염두해 두고 디자인된 VivoBook(비보북)의 전 모델들은 3년동안 32GB 용량으로 에이수스 웹스토리지(WebStorage)를 사용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