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수많은 집안일 퀘스트 중 가장 힘든 것이 뭐냐는 질문에 꽤 많은 여자들은 '걸레질' 미션이라 답한다. 그래서 바닥 걸레질을 편하게 해준다는 제품들이 빗자루, 청소기보다 훨씬 많다. 심지어 걸레질 할때 이러저리 쉽게 옮겨 다니라는, 홈쇼핑 단골 메뉴인 바퀴달린 의자도 있지 않은가. 하지만 누가 뭐래도 이 방법이 제일 쉽다. 걸레가 스스로 움직이니 말이다.
Evolution Robotics에서 만든 The Mint Automatic Floor Cleaner는 걸레질 전문 로봇이다. 물론 국내 제조사의 로봇청소기 중에도 걸레질 기능이 있는 제품이 있기는 하다. 이 로봇은 물걸레와 마른 걸레를 모두 쓸 수 있고 진공 청소 기능도 달려있다. 가장 큰 장점은 크기가 작아 가구 아래쪽 손이 닿지 않는 곳도 청소할 수 있다는 것. 가격은 $196.98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출처: 애플 26일(현지시간) 애플이 에어팟 프로2를 위한 최신 펌웨어를 출시했다. 최신 펌웨어 빌드 넘버는 7A305이며 라이트닝 및 USB-C 모델에서 설치할 수 있다. 애플은 아직 공식 변경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애플은 향후 에어팟 프로2에 보청기 및 청력 검사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는 iOS 18 업데이트에서 전체 기능 세트가 출시되기 전에 이러한 기능에 대한 기반을 마련할 가능성이 있다고 외신은 전했다. 한편, 에어팟 프로2의 보청기 기능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으로부터 승인을 획득한 상태다.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에어팟 2 (출처: 애플) 22일(현지시간) 애플이 ▲1세대 에어팟 프로(라이트닝) ▲에어팟 맥스(라이트닝) ▲에어팟 2(라이트닝) ▲에어팟 3(라이트닝)에 대해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새로운 펌웨어를 설치하면 기존 6A326 펌웨어 버전에서 6F21로 업그레이드된다. 애플은 이번 업데이트 개선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버그 수정 및 사소한 개선 사항이 포함됐을 가능성이 높다고 외신은 전했다. 최신 펌웨어는 에어팟이 충전 케이스에 들어 있고 iOS 또는 Mac에 연결되어 있을 때 무선으로 설치된다.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 애플이 7월 중 아이폰용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8일(현지시간) 해외 매체 맥루머스는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이 아이폰용 iOS 17.5.2 업데이트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마이너 업데이트는 '21F101' 빌드 번호를 가지고 있다. 어떤 개선 사항이 포함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사소한 버그 수정 및 보안 패치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은 현재 ▲iOS 17.6 ▲iOS 18 베타 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iOS 17.6 정식 업데이트는 이르면 7월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iOS 18 공개 베타도 7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소식통은 iOS 17.5.2 업데이트 출시 시기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iOS 17.6 정식 업데이트, iOS 18 공개 베타보다 먼저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매체는 전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