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수많은 집안일 퀘스트 중 가장 힘든 것이 뭐냐는 질문에 꽤 많은 여자들은 '걸레질' 미션이라 답한다. 그래서 바닥 걸레질을 편하게 해준다는 제품들이 빗자루, 청소기보다 훨씬 많다. 심지어 걸레질 할때 이러저리 쉽게 옮겨 다니라는, 홈쇼핑 단골 메뉴인 바퀴달린 의자도 있지 않은가. 하지만 누가 뭐래도 이 방법이 제일 쉽다. 걸레가 스스로 움직이니 말이다.
Evolution Robotics에서 만든 The Mint Automatic Floor Cleaner는 걸레질 전문 로봇이다. 물론 국내 제조사의 로봇청소기 중에도 걸레질 기능이 있는 제품이 있기는 하다. 이 로봇은 물걸레와 마른 걸레를 모두 쓸 수 있고 진공 청소 기능도 달려있다. 가장 큰 장점은 크기가 작아 가구 아래쪽 손이 닿지 않는 곳도 청소할 수 있다는 것. 가격은 $196.98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에어팟 2 (출처: 애플) 22일(현지시간) 애플이 ▲1세대 에어팟 프로(라이트닝) ▲에어팟 맥스(라이트닝) ▲에어팟 2(라이트닝) ▲에어팟 3(라이트닝)에 대해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새로운 펌웨어를 설치하면 기존 6A326 펌웨어 버전에서 6F21로 업그레이드된다. 애플은 이번 업데이트 개선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버그 수정 및 사소한 개선 사항이 포함됐을 가능성이 높다고 외신은 전했다. 최신 펌웨어는 에어팟이 충전 케이스에 들어 있고 iOS 또는 Mac에 연결되어 있을 때 무선으로 설치된다.
소니 차기 플래그쉽 무선 이어폰 'WF-1000XM6' 초기 정보 유출 요약 소니 WF-1000XM6 초기 정보가 유출됐다. 베트남 수입 문서에서 ‘프레임 없는 헤드폰’으로 언급되었으며, 2025년 늦가을이나 초겨울 출시 가능성이 제기된다. 소니 WF-1000XM5 일본 소니의 차기 플래그십 무선 이어폰 ‘WF-1000XM6’ 초기 정보가 유출됐다. 23일(현지시간) 외신은 팁스터 워크맨블로그를 인용해 지난달 소니 사운드 커넥트 앱에서 모델 번호 YY2985로 잠깐 등장했던 ‘WF-1000XM6’가 베트남 수입 문서에서 다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소니는 사운드 커넥트 앱에서 WF-1000XM6의 내부 코드를 공개했지만, 이후 앱에서 코드 및 WF-1000XM6에 대한 언급을 모두 삭제했다. 베트남 수입 문서에서는 해당 제품이 "프레임 없는 헤드폰"이라고 언급된다. 테스트 목적으로 베트남에 수입되었으며, 색상은 블랙이다. 색상 외에 디자인 및 세부 정보는 아직 확인할 수 없다. 소니 최신 오버이어 무선 헤드폰이 정식 출시 몇 달 전에 배송 내역이 발견된 것을 감안하면, WF-1000XM6는 2025년 늦가을이나 초겨울에 출시될 가능성이 제기된다.
삼성, 3번 접는 폰 ‘트라이폴드’ 스마트폰 드디어 공개... 韓·中 판매 가격은? 요약 삼성전자의 첫 트라이폴드 스마트폰 ‘갤럭시 Z 트라이폴드’가 9월 29일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400만 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와 중국에 한정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플렉스(Flex G) 디스플레이 2종 | 사진 제공 -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자의 첫 트라이폴드(Tri-fold) 스마트폰이 장기간의 개발 과정을 마치고 이달 말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일(현지 시각),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 유니버스는 본인의 웨이보 계정으로 삼성전자의 신제품 출시 일정과 관련한 소식을 전하며, “삼성이 오는 9월 29일 한국에서 ‘갤럭시 Z 트라이폴드’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스 유니버스가 언급한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삼성전자가 삼성디스플레이 등 주요 계열사와 협력해 지난 수년간 개발해 온 신규 폼팩터 모델이다. 7~8인치 메인 디스플레이를 반으로 접는 구조의 Z 폴드 시리즈와는 달리, 서로 교차하는 방향의 힌지 두 개로 더 넓은 화면을 효율적으로 휴대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앞서 업계에선 트라이폴드 스마트폰이 올해 4분기(10월~12월) 중 출시될 것으로 내다봤다. 신제품 공개 후 공식 출시 이전까지 약 1주일의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고 가정한다면, 이번에 아이스 유니버스가 지목한 일자와 이전의 예측은 일맥상통하는 셈이다. 다만, 국내외 전문가 다수가 삼성전자 트라이폴드 스마트폰의 전용 브랜드가 될 것으로 점쳤던 ‘갤럭시 G 폴드’는 사실상 폐기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미 갤럭시 Z 플립·폴드 시리즈가 글로벌 폴더블폰 시장에서 충분한 인지도를 축적한 만큼, 기존의 브랜드를 활용해 새로운 수요층을 공략할 전망이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의 국내 가격은 복잡한 설계 구조, 높은 제조원가에 따라 최소 400만 원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초 출시된 갤럭시 S25 울트라와 비교하면 200만 원 이상 높은 가격...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