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도심형 모터사이클 '볼트' 출시
야마하 모터사이클(YAMAHA Motorcycle) 공식 수입원인 ㈜한국모터트레이딩(대표이사 김희철)은 2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서울에서 아메리칸 바버스타일의 '볼트(BOLT)'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버스타일 '볼트(BOLT)'는 60도 V트윈, 공랭식 냉각방식과 942cc, 4stroke, SOHC 등의 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콤팩트한 외관 디자인과 퓨얼 인젝션, 벨트구동, TCI방식, 고품질의 단조 피스톤 등을 통해 강도를 높임은 물론 진동을 대폭 감소시켜 승차감을 높였다.
또한 도심 주행에 맞추어 개발한 인젝션은 정교한 연료분사 성능을 통해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어 펀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세라믹 복합 도금 실린더를 적용해 효율성을 크게 높였으며 ABS를 적용,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
한국모터트레이딩 관계자는 "오늘 선보인 야마하 볼트 모델은 눈물모양의 연료탱크를 적용해 좁은 도로에서 쉽게 탈 수 있으며, 라이더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클러치에 고무댐퍼를 사용하는 등 도심에서 편하게 탈 수 있는 신 개념 바이크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볼트는 일본에서 직접 들여오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을 충분히 갖고 있어 내년 내수 시장에서 약 300대 이상을 판매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야마하 '볼트(BOLT)'는 기본 S스펙과 R스펙 등 총 2종의 모델을 선보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각각 1338만원, 1388만원이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