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전자, 세계최초 태블릿빔 "스마트큐브" 런칭

tb.jpg
주식회사 큐브전자는 세계 최초 태블릿PC와 빔프로젝터를 결합한 태블릿빔 “ 스마트큐브” 런칭 프로모션과 함께 가맹점 모집 사업설명회를 2014년 2월 28일 금요일 상암 중소기업DMC타워 대회의실에서 관련 업계 VIP를 모시고 진행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큐브전자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스마트큐브(Smart Cube)’는 신개념 디바이스로 태블릿빔(Tablet Beam)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이미 시중에 출시된 미니빔프로젝터와는 달리 스마트큐브는 디바이스 하나에 태블릿PC와 빔프로젝터의 기능을 모두 누릴 수 있게 설계되어 유아교육, 비즈니스, 야외활동 등 다양한 사용환경에 적합한 생활밀착형 디바이스이다.
안드로이드 OS체제의 태블릿PC를 바탕으로 주식회사 큐브전자의 출판사인 스마트큐브키즈만의 유아교육 커리큘럼을 포함한 전자책과 애니메이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Wifi,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비즈니스 회의 등의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USB, 고성능 스피커 탑재로 캠핑 및 야외에서도 스마트큐브 하나로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주식회사 큐브전자의 손가익 대표이사는 “런칭프로모션 후 국내외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출시를 앞두고 중국을 비롯한 대규모의 해외 시장에서 먼저 손을 내밀고 있는 상황”이라며 “IT기술의 혁신성과 양질의 컨텐츠의 융합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런칭 프로모션에서는 스마트큐브 브랜드와 제품 소개 및 국내 스마트큐브 판매 정책 전달과 함께 스마트큐브를 미리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