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SHB5500 출시
깁슨(Gibson Brands Inc.)의 자회사로써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가 블루투스 헤드폰 SHB5500을 출시했다.
필립스 SHB5500은 32mm 고강도 드라이버를 사용해 웅장하고 깨끗한 저음을 자랑한다. 소음 차단이 뛰어난 클로즈드 백 디자인으로 제작돼 미세한 소리 한 음도 놓치지 않으며, 선명하고 힘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편하게 음악 즐길 수 있으며, 이어쉘에 부착된 버튼식 컨트롤러를 통해 이동 중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어 쿠션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 없이 귀가 편안하고, 접이식 디자인으로 보관 및 수납이 편리하다.
고급 플라스틱 소재와 심플한 블랙 색상은 어떤 의상에나 스타일리시하게 어울린다. 완충 시 음악재생 9시간, 통화 9시간, 대기 시간 200시간 등 대용량 베터리를 자랑한다. 가격은 9만 9천 원.
욱스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블루투스를 탑재한 사운드 제품은 다양한 디바이스와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고 지속적으로 음질이 향상되며 사용자층이 점점 넓어지고 있다”며 “필립스 SHB5500은 프리미엄 사운드와 심플한 디자인, 뛰어난 활동성으로 블루투스 헤드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