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모멘텀 및 모멘텀온이어 2세대출시

최고의기술력으로오디오매니아들을만족시키며세계이어폰/헤드폰시장을선도해온독일음향전문업체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자사의대표히트상품인모멘텀시리즈의차세대버전인모멘텀(MOMENTUM) 및모멘텀온이어(MOMENTUM On-Ear) 2세대를출시했다.

 기존모멘텀시리즈는타협하지않는사운드성능과미니멀한스타일, 최고급재질로제작돼하이엔드헤드폰의기준을새롭게재정립하며, 전세계적으로선풍적인인기를얻었다. 이번에선보여진모멘텀 2세대시리즈는한층더탁월해진착용감과함께폴딩기능을제공하는접이식헤드폰으로휴대성이더욱강화됐다. 




 찰스차(Charles Cha) 젠하이저제품매니저는 “모멘텀헤드폰은우리의비전과열정을반영한제품으로타협하지않는사운드, 혁신적인기술, 최고급소재를기반으로제작된제품”이라며“젠하이저는한발더나아가편안함과편의성을한층더강화한모멘텀 2세대제품을선보이게됐으며, 이는오디오전문가들에의해독자개발된트랜스듀서가탑재돼베이스가강조된섬세하고순수한모멘텀시리즈의시그니처사운드를제공한다”고말했다.

뛰어난착용감과최고의편의성모두갖춰

스타일리시한디자인의모멘텀 2세대는우아한블랙, 아이보리색상으로출시됐으며, 모멘텀온이어제품은블랙, 아이보리, 브라운등으로선택가능하다. 

모멘텀 2세대시리즈는기존모델을능가하는한층더업그레이드된수준의착용감과편안함을제공한다. 모멘텀과모멘텀온이어는이전모델과마찬가지로각각고급스러운가죽소재와알칸테라소재가사용됐으며, 헤드밴드구조는둥근타원형으로디자인돼사용자가더욱완벽한착용감을느낄수있도록했다. 



 
오버이어(over-ear) 타입의모멘텀이어패드는더욱크고두툼해져푹신하고편안함착용감을자랑하며, 비대칭으로디자인돼외부소음을잘차단해준다. 또한모멘텀온이어 2세대의이어패드는이전모델과마찬가지로자동차및요트에활용되는고급소재인알칸테라로제작돼탁월한내구성과통기성, 부드러운촉감등최상의착용감을제공한다.

새로운모멘텀시리즈는폴딩기능을제공하는접이식헤드폰으로, 함께제공되는파우치에넣어편리하게보관및휴대할수있다. 또한가볍고튼튼한스테인레스스틸소재가사용된슬라이더는이동중에도문제가없는뛰어난내구성과함께세련된디자인을자랑한다. 

또한사용자들은3가지버튼이장착된마이크내장인라인리모컨으로음악감상및통화기능을편리하게조작할수있다. 모멘텀 2세대시리즈는애플 iOS및안드로이드버전으로제공된다. 안드로이드버전모델은젠하이저온/오프라인주요판매처(젠하이저뮤직카페, 롯데백화점명동점 '더가젯매장', 대학로이어폰샵, 교보핫트렉스광화문점등)를통해판매중이며, IOS버전모델은오는 4월초국내출시될예정이다. 모멘텀및모멘텀온이어 2세대가격은각각449,000원및 289,000원이며, 모두 2년간의국제무상보증기간이제공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