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MCM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는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과 손잡고  'MCM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MCM리미티드 에디션'은 뉴욕 MCM 소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지난 12일 선보였다. 비츠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MCM의 헤리티지 트래블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였다. MCM버전의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 투어 이어폰이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MCM의 시그니처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으로 장식됐다. 휴대용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필 번들은 비츠의 두드(Dude) 캐릭터가 MCM의 '아이코닉 백팩'을 메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디자인 덕분에 뉴욕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와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MCM 주요 매장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등 직영숍 2곳에서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CJ E&M 관계자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명품 브랜드 MC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번 에디션 제품이 비츠와 MCM 마니아들의 수집욕구를 강하게 자극할 것"이라며 "비츠 헤드폰을 통해 프리미엄 사운드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지속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