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서피스폰' 개발은 사실? 서피스폰 도메인 취득 확인
마이크로소프트(MS)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서피스폰'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관련 도메인을 취득한 것이 확인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현지시간) 폰아레나 등 해외 매체들은 MS가 서피스폰닷컴(surfacephone.com) 도메인을 취득했다고 전했다.
현재 서피스폰닷컴(https://www.surfacephone.com/)은 접속이 불가능 하거나 접속이 되더라도 MS의 글로벌 서피스 공식 사이트로 리디렉트 된다. 도메인 취득이 반드시 제품 출시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서피스폰 개발 루머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증거는 될 수 있다.
앞서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2016년 하반기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MS '서피스폰'은 MS 디바이스 사업을 총괄하는 파노스 파네이(Panos Panay)와 MS 서피스팀이 개발하고 있다.
루머로 돌고 있는 서피스폰 사양은 14나노 공정으로 제조된 6세대 인텔 코어M 프로세서가 탑재되며 5.2인치 또는 5.5인치 4K(3840 × 2160) 또는 2K(2560 × 1440) 디스플레이와 일부 고급 카메라 기능을 갖춘 15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LED 플래시를 갖춘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홍채인식 스캐너, 서피스펜 등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