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5 최초 탑재 'UX 5.0' 공개.. 다른 모델에 순차 적용 예정

27일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5'에 탑재된 'LG UX 5.0'을 공개했다. 
LG전자는 "UX 5.0에 ▲프렌즈와의 손쉬운 연동 ▲강력한 비주얼 경험 제공 ▲사용자를 배려한 편의성 강화 등 LG 모바일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UX 5.0에는 G5 주변기기 프렌즈와 손쉽게 연동하고 제어할 수 있는 통합관리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LG 프렌즈 매니저(LG Friends Manager)가 탑재됐다.
프렌즈 매니저는 프렌즈를 자동으로 인식해 복잡한 절차 없이 연결할 수 있다. 사용자는 G5에 선탑재 된 프렌즈 매너저를 통해 각 프렌즈의 전용앱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 ▲프렌즈 매니저 실행 ▲연결 디바이스 선택 ▲원하는 기능 실행 등 단 3단계 만으로 G5와 프렌즈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오토셀피, 멀티뷰 등 진화한 카메라 UX로 강력한 비주얼 경험을 제공하며 뉴홈, LG 헬스 등에는 사용자를 배려하고 편의성을 높인 인터페이스가 적용됐다. 
'LG G5'에 탑재된 ‘UX 5.0’는 이후 출시되는 다른 모델에도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LG G5'는 오는 31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