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져, Sennheiser PXC 550 Wireless출시 및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유·무선 마이크로폰 및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장거리 출장 및 비행기 이용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최상의 음질로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PXC 550 Wireless’ 제품을 출시한다.

젠하이저의 PXC 550 Wireless는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기술인 노이즈가드(Noise Guard™) 를 적용해 비행기 안이나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조용한 리스닝룸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투스의 가장 최신 버전인 Bluetooth 4.2를 적용해 끊김 없는 사운드 재생을 지원하고, 강화된 절전성능으로 블루투스와 노이즈가드 실행한 상태에서 최대 22시간, 유선으로 노이즈가드 기능을 활성화 했을 때는 최대 30시간 작동이 가능하다.

특히, 비행기용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어 비행기의 엔터테이먼트 시설과 호환이 가능하며, 동급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중 가장 가벼운 227g과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안정적인 대화가 가능한 통화기능과 한국어 안내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제품의 이어컵에는 통화와 음악재생을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패널 컨트롤이 가능하고, 이어컵을 안쪽으로 접었다 펴는 방식으로 제품의 온/오프가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모바일 앱 ‘캡튠(CapTune)’을 통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스타일로 소리를 조정하거나, 프리셋 저장이 가능하다.

한편, 젠하이저의 신제품 PXC 550 Wireless 제품은 오는 11월 18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판매 매장은 서울 권역 교대 젠하이저 매장과 대학로 뮤직카페, 대학로 이어폰샵, 압구정 세예라자드, 홍대 사운드 밸런스이며, 대구 더그랩 사운드, 대전 즐잼스토리, 광주 헤드폰&이어폰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사이트 젠샵(www.sennshop.co.kr)과 펀샵(www.funshop.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