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케이스 렌더링 무더기 유출.. 이것이 최종 디자인?

애플 차세대 아이폰8(가칭)의 디자인을 대략적으로 예상해볼 수 있는 케이스 렌더링이 해외 매체 슬래시리크스를 통해 무더기로 유출됐다. 
먼저, 아이폰8 전면에는 디스플레이가 전면 대부분을 덮은 엣지-투-엣지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기존 물리 홈 버튼은 제거된다. 베젤은 0.3mm다. 후면에서는 세로 레이아웃으로 변경된 듀얼 카메라가 보인다. 
듀얼 카메라는 아이폰7 플러스보다 더욱 커질 것이라는 루머도 돌고 있다. 또, 한때 온라인에 떠돌았던 후면 지문인식 센서도 보이지 않는다. 최근 대만으로부터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애플은 터치ID 지문인식 센서를 전면 디스플레이에 내장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후면을 제외한 디자인은 기존 아이폰과 매우 흡사하다. 기기 왼쪽에는 볼륨 버튼과 음소거 스위치가 있으며, 오른쪽에는 전원 버튼이 있다. 하단에는 아이폰7와 마찬가지로 라이트닝 포트 좌우로 스피커/마이크가 위치한 모습이다.
한편, 최근 애플이 9월 17일부터 11월 4일까지 '블랙 아웃 데이(Black Out Days)'로 지정해 애플케어 직원들의 휴가를 금지한다는 내용이 담긴 내부 이메일이 유출됐다.
외신은 애플이 신제품 출시 직후 2주 정도 애플케어 직원들의 휴가를 금지해오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9월 13일 또는 9월 22일에 아이폰 신제품이 발표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