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 국내 공식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늘부터 ‘서피스 랩탑(Surface Laptop)’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국내에 출시되는 서피스 랩탑은 Windows 10 S 운영체제 기반의 디바이스다. 7세대 인텔 코어 i5 및 i7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최대 14.5 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수명과 1.25kg의 무게를 지녔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13.5 인치 픽셀센스를 탑재해 터치 및 Windows 잉킹(Inking)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외부의 충격과 오염으로부터 스크린을 보호하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3가 적용됐다.
또한, 서피스 펜(Surface Pen)과 서피스 다이얼(Surface Dial)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지원하며,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한 시그니처 키보드도 지원한다.
서피스 랩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은 Windows 10 S가 제공하는 스토어(Store)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으며 Windows Store를 통하여 Windows 10 Pro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기업 고객을 위해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Windows 10 Pro를 탑재한 서피스 랩탑도 별도로 출시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유하고 있는 기업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서피스 랩탑은 전국 하이마트 매장, 홈플러스 및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일부 매장 그리고 온라인 공인 판매처(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