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1.2.5 정식 업데이트 배포.. 홈팟 지원 추가

23일(현지시간) 애플이 아이폰, 아이패드를 대상으로 iOS 11.2.5 정식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애플의 인공지능(AI) 스피커 홈팟(HomePod)과 시리가 뉴스를 읽어주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뉴스 기능은 미국, 영국 및 오스트레일리아에 한정돼 제공된다.
전화 앱에서 통화 목록의 정보가 완전하지 않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됐으며 아이폰 X을 페이스 ID로 잠금 해제할 때 일부 Exchange 계정의 Mail 알림이 잠금 화면에서 사라지는 오류도 수정됐다.
또한 메시지 앱의 대화가 일시적으로 뒤바뀐 순서로 정렬되는 문제, 카플레이에서 트랙을 여러 번 바꾸면 '지금 재생 중' 제어기가 반응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됐으며 VoiceOver가 재생 대상 및 AirPod의 배터리 잔량을 알려주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 악성 링크 클릭시 아이메시지 앱이 먹통이 되던 보안 문제와 기타 보안 문제들이 수정됐다. iOS 11.2.5 업데이트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