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마트 스피커 '홈 미니' 아쿠아 색상 출시

 구글의 스마트 스피커 '홈 미니'의 아쿠아 색상이 새롭게 출시됐다고 외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구글 홈 미니는 세 가지 색상(코랄, 쵸크, 챠콜)으로 출시됐으며 지난달 말 아쿠아 색상 출시가 예고됐었다. 출시 시기는 약 한 달정도 연기된 셈이다. 
구글 홈 미니는 아쿠아 색상은 현재 구글 스토어와 월마트에서 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구글 스토어에서 구입할 경우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구글 홈 미니는 AI 음성비서 기술인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스피커다. “오케이 구글” 혹은 “헤이 구글" 한 마디면 사용자가 집 안에서 다른 일을 하면서 음성으로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음악 감상 등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고, 캘린더를 확인하거나 리마인더를 설정하는 등 하루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도 있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구글 홈 미니는 지난 2분기 글로벌 스마트 스피커 시장에서 230만대를 판매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