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모바일 게이밍 블루투스 이어폰 BE-MG5PRO 출시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사운드와 360도 입체사운드와 3D 스트레오를 적용해 완벽한 몰입감을 느끼게 해주는 모바일 게임전용 블루투스 이어폰 BE-MG5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E-MG5PRO는 블루투스 모듈을 탑재하여 무선 환경에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고성능 10mm 프리미엄 유닛 채용으로 웅장한 사운드 지원의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360도 볼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현장감과 몰입감을 느끼게 해주며 3D 사운드 이펙트 적용으로 게임 중에 미세한 발자국 소리마저 생생하게 전달이 가능하다. 이 기능을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3D영화 및 SF 영화 감상 시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네오디뮴 마그넷을 적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하여 음악을 위한 본연의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을 놓치지 않고 극대화 시켰다.
여기에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를 탑재하여 중간볼륨으로 6시간 사용 가능하며 마그네틱 장착 이어 헤드를 통해 간편한 휴대와 분실방지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볼륨 자동 조절 마이크를 통해 생생하고 끊김 없는 음질의 통화가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