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2.2 베타버전, 신형 아이패드·아이팟 터치 포착

애플이 최근 출시한 iOS 12.2 베타버전에 올 상반기 중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형 아이패드 및 아이팟 터치 레퍼런스가 포함된 것이 확인됐다고 외신이 iOS 개발자 스티브 트라우튼 스미스(Steve Troughton-Smith) 트위터를 인용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트라우튼 스미스가 iOS 12.2 베타버전을 분석한 결과 ▲iPad11,1 ▲iPad11,2 ▲iPad11,3 ▲iPad11,4 등 새로운 아이패드 와이파이/셀롤러 변종으로 추정되는 ID 4개가 포착됐다. 
이번에 포착된 아이패드는 최근 외신을 통해 전해진 7세대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5로 예상된다. 다만, 최신 아이패드 프로와 달리 이번에 발견된 아이패드는 페이스ID가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신형 아이패드 외에 7세대 아이팟 터치로 추정되는 ▲iPod9,1라는 기기의 ID도 발견됐다. 최근 일본 애플 블로그 맥오타카라는 "애플이 신형 아이팟 터치(7세대)를 개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7세대 아이팟 터치는 터치ID와 페이스ID가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애플은 작년 3월 이벤트를 개최하고 6세대 저가형 아이패드를 출시했다. 최근 신형 아이패드로 추정되는 기기가 유라시아 경제위원회(EEC) 인증을 통과한 것을 감안했을 때 애플이 올 봄에도 이벤트를 열고 아이패드 신제품을 공개할 가능성도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