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3세대 라이젠과 데스티니2 실행 불가 이슈 해결한 베타 드라이버 공개

AMD의 3세대 라이젠 3000 제품군으로 데스티니2(국내명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실행할 수 없었던 문제가 해결된 베타 칩셋 드라이버가 공개되었다.
3세대 라이젠의 명령어 호환 이슈로 알려진 실행 불가 문제에 대해 AMD 수석 기술 마케팅 매니저 로버트 할록은 26일 AMD 레딧 페이지를 통해 데스티니2와 3세대 라이젠과 관련된 문제가 대응된 베타 드라이버를 7월 30일에 배포할 것으로 이야기 했고, 이번에 공개된 것으로 보인다.
좀더 정확한 수정을 위해서는 메인보드 제조사 작업의 작업도 필요한 AGESA 코드 수정이 필요한 것으로 보이는데 데스티니2 실행 문제도 이부분으로 인한 영향으로 보이고 있다.
그러나 메인보드 제조사별로 업데이트 일정에는 좀더 시간이 필요한 만큼, 그에 앞서 베타 칩셋 드라이버를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베타 드라이버는 여전히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긴 하지만, 해당 드라이버를 활용한 데스티니2 유저들의 이야기로는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내용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불편을 겪고있다면 해당하는 유저는 설치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는 것도 좋아 보인다.
해당 문제에 관한 내용은 로버트 할록의 레딧 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