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 '서피스 프로7·서피스 랩톱3' 사양 유출

마이크로소프트(MS)가 10월 2일 하드웨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이벤트에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서피스 프로7 ▲서피스 랩톱3 사양이 유출됐다고 외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서피스 프로7은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퀄컴 스냅드래곤 8cx 프로세서를 탑재한 2개 모델로 출시되며 모두 LTE 모뎀을 탑재한다.
신형 서피스 프로에 USB-C 포트가 제공되지만 PCIe lane을 사용하는 서피스 커넥트(Surface Connect)도 계속 제공한다. USB-C 포트는 썬더볼트3(Thunderbolt3)를 지원하지 않는다.
또, 서피스 랩톱3는 서피스 프로7과 달리 서피스 커넥트가 사라지며 USB-C 및 USB-A 포트가 제공된다. 비지니스 고객을 위한 알칸타라 소재를 채용하지 않는 풀 알루미늄 모델이 출시되며 비지니스 모델에는 교체 가능한 SSD가 채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 모델에는 로즈 골드 색상 모델이 제공되며 이전에 소문으로 돌았던 AMD 변종은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