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초경량 70g 게이밍 헤드셋 출시.. 그 비결은?

PC 게임을 비롯해 콘솔 게임을 하는 유저들 중 소리의 질과 공간감 등을 위해 고급형 헤드셋을 구매하는 유저가 있다면 반대로 게임을 같이하는 지인과 팀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위해 헤드셋을 구매하는 소비자도 분명 있다.
그런 소비자를 타겟으로한 제품이 바로 이번 레이저에서 출시한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테트라(Razer Tetra)다. 즉 게임 내의 팀원들과 디스코드, 스카이프와 같은 음성 체팅을 하는 사용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레이저 테트라는 70g의 매우 가벼운 무게로 일반적인 헤드셋의 절반도 안되는 무게를 갖고 출시했다. 이러한 경량화를 이룬 방법은 단일 귀 헤드셋을 채용했다는 점과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제품의 사진과 같이 최대한 가볍게 디자인하여 이뤄낸 것것으로 분석된다.
아울러 마이크의 경우 주변 소음 억제 기능이 들어가 마이크의 사용자의 주변 소음의 유입을 최소화 하여 보다 쾌적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며, 3.5mm 잭을 연결할 수 있는 모든 콘솔, PC 및 모바일 장치와 호환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레이저에서 발표한 테트라 게이밍 헤드셋은 2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