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사진을 애니메이션처럼, AR 기능을 이용한 폴라로이드 랩 출시

Polaroid Originals에서 AR(증강현실)기술을 활용한 Polaroid Lab을 출시했다.
폴라로이드 랩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휴대전화 화면을 통해 폴라로이드 랩이 해당 사진을 스캔 한 후 즉시 폴라로이드 필름에 인쇄하는 방식이다.
먼저 스캔을 하기 전에 폴라로이드 오리지널 앱을 실행하게 되면 폴라로이드 랩에 준비되어 있는 필름을 읽고 장수에 맞는 즉 현상할 사진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몇개의 사진을 선택한 후 기존 폴라로이드 방식과 같이 한장한장 인쇄된다.
인쇄된 사진은 겉보기엔 동일한 폴라로이드 사진과 같지만. 자세히 보면 우측 하단에 바코드가 기록이 되어있어 이 바코드를 폴라로이드 앱을 통해 읽으면 인쇄된 사진이 한장한장이 마치 생생하게 움직이는 동영상이 재생된다.
즉 겉보기엔 한장의 사진과 다름없지만 폴라로이드 랩과 앱을 이용하여 인쇄된 사진은 우측 하단에 바코드가 디록되며 이를 자사에서 개발한 AR 기능을 접목하여 보다 현장감 있는 애미네이션과 같은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새로운 방식의 폴라로이드다.
끝으로 해당 폴라로이드 랩은 Polaroid Original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가격은 129.99달러로 한화 약 15만원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