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안드로이드 10 2차 베타 업데이트 일시 중단.. 잠금해제 이슈 발생

 삼성전자가 '갤럭시S10' 안드로이드 10 2차 베타 업데이트 배포를 일시 중단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삼성 커뮤니티 베타 공지사항을 통해 "베타 2차 펌웨어를 설치한 일부 기기에서 잠금화면 해제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며 "해당 현상의 확산을 막고자 문제가 수정될 때까지 2차 버전 업데이트 배포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베타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즉시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내 디바이스 찾기에서 사용 설정이 가능하며 잠금 해제가 안 되는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https://findmymobile.samsung.com에서 잠금해제를 해제할 수 있다. 
한편, 28일 베타 프로그램이 시작된 갤럭시노트10 KT 모델 및 자급제 모델에서도 일부 문제가 발견돼 펌웨어 배포가 일시 중단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10 시리즈 KT 유심 모델과 자급제 모델에 배포된 베타 펌웨어에서 전화 수신, 문자 수신, 발신이 안 되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며 "문제가 수정될 때까지 펌웨어 배포가 일시 중단된다"고 밝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P 코어 빼고 E 코어만 사용한 인텔 N100, 게이밍 성능은?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