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DNA 입은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 공개

26일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의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를 선보였다.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WAWS-Pro N)’ △MTB(산악자전거) ‘헥시온 N(Hexion N)’ 2개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위아위스의 기존 상품인 ‘와스 프로’와 ‘헥시온’ 프레임의 카본 레이업을 새롭게 변경해 카본 소재의 고유무늬를 살렸으며 N의 상징인 퍼포먼스 블루와 액티브 레드 칼라를 부분 적용하는 등 N 브랜드를 활용해 고성능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전면부에는 N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스페셜 에디션의 특별함을 강조하는 한편 최상급 모델과 동일한 구성의 구동계와 부품을 장착해 고성능차와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의 의미를 살렸다.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과 고양에서 각각 26일, 28일부터 전시될 예정이며 추후 위아위스 전문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