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레이저2' 사양 유출.. 삼성 아이소셀 브라이트 GM1 센서 탑재
모토로라 2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모토로라 레이저2(Motorola RAZR2)' 사양이 유출됐다.
25일(현지시간) 미국 IT매체 XDA디벨로퍼 보도에 따르면 모토로라가 스미스(smith)라는 코드명으로 개발 중인 2세대 모토로라 레이저는 'XT2071-4'라는 모델 번호를 가지고 있다.
내부에는 퀄컴의 중급 5G 통합 칩셋 스냅드래곤 765(765G 아님) 칩셋과 8GB 램, 256GB 스토리지가 탑재된다. 5G 통신을 지원하지만 내부 공간을 차지하는 안테나 크기로 인해 mmWave 5G 네트워크 지원 가능성은 희박하다.
또, 2845mAh 배터리가 탑재될 것으로 전망되는데, 보도대로라면 성능, 배터리 용량 모두 삼성의 갤럭시Z 플립에 미치지 못할 것으로 판단된다. 디스플레이 및 디자인에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초박형 강화유리(UTG) 등 새로운 기술이 채용될 가능성이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카메라 사양과 관련해 '모토로라 레이저2'에는 1세대 모델과 동일한 싱글 카메라가 탑재된다. 삼성전자는 48MP 아이소셀 브라이드 GM1 센서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셀카 카메라는 5MP에서 20MP로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알려졌다.
'모토로라 레이저2'는 9월 중 출시가 예상된다. 출시되기 전 일부 사양이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