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디지털 차키' 추가된 iOS 13.6 정식 업데이트 공개

15일(현지시간) 애플이 iOS 13.6 정식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애플에 따르면 iOS 13.6 업데이트는 디지털 차 키 지원 및 건강 앱에 새로운 증상 카테고리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열린 세계개발자회의 'WWDC' 2020에서 소개된 디지털 차 키는 아이폰으로 호환 가능한 자동차에서 차 문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하고 시동을 걸 수 있는 기능이다.

아이클라우드를 통해 잃어버린 기기에서 디지털 키를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아이메시지로 쉽게 디지털 키를 공유할 수도 있다. 전원 절약을 사용하여 iPhone의 배터리가 소진된 다음에도 최대 5시간 동안 차 문의 잠금을 해제하고 시동을 걸 수 있다.

또한, 생리 주기 추적에서 기록된 증상을 포함하는 건강 앱의 증상에 대한 새로운 카테고리가 추가됐으며 열, 오한, 인후통 또는 기침과 같은 새로운 증상을 기록하고 타사 앱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밖에 Wi-Fi를 사용 중일 때 기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이 추가됐으며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동기화할 때 앱이 응답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eSIM에서 데이터 로밍이 활성화된 경우에도 비활성화된 것처럼 보이는 문제 수정, Wi-Fi 통화로 전화를 걸 때 오디오가 중단될 수 있는 문제 해결 등 기타 여러 버그들이 수정됐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