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차세대 그래픽카드 암페어, 빠르면 8월 늦으면 9월 발표?

2.jpg

NVIDIA의 차세대 그래픽카드 암페어와 관련되어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NVIDIA의 암페어 그래픽 카드는 삼성의 8nm공정의 도입 그리고 새로운 아키텍처로 설계된 만큼, 많은 성능향상과 더불어 게이머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차세대 그래픽 카드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 예정 출시일 혹은 발표일로는 9월이라는 정보가 유력했으나 외신 Overclocking에선 당초 예상보다 빠른 8월에 발표를 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했다. 즉 8월에 암페어 그래픽카드를 발표를 한 후 실제 제품 출시에 있어서는 많은 이들이 예상하는 9월에 하지 않느냐는 분석이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Videocardz 측에선 기존에 알려졌던 내용과 중국을 통해 유출된 내용은 9월이라고 확인되었지만, 새로운 8월 발표라는 소식도 전해진 만큼 늦어도 향후 2개월 안에 암페어 그래픽카드의 실질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내용을 종합해보면 현재 출시 예정인 NVIDIA의 암페어 그래픽 카드의 발표는 빠르면 8월 늦으면 9월에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며, 실제 제품 출시에 있어서도 비슷한 시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