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12월 8일 신제품 발표 루머.. 에어팟 스튜디오·에어태그 공개?

 

올해 사상 처음으로 세 번의 신제품 이벤트를 개최한 애플이 이달 중 또 한번 신제품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3일(현지시간) 맥루머스에 따르면 애플은 최근 내부 메모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에 다음주 8일(화요일) 오전 5시 30분 애플케어(AppleCare) 관련 변경이 계획되어 있다고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애플은 메모에서 테크니션에게 신제품 SKU 및 신제품/업데이트된 제품 설명, 신제품/업데이트된 제품 가격 등을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애플은 아이폰12 이벤트에 앞서 동일한 메모를 통보한 바 있다.

애플이 다음주 신제품을 발표하더라도 이벤트가 아닌 보도자료 형식으로 발표할 가능성이 높다. 그동안 꾸준히 루머로 돌았던 에어팟 브랜드 오버이어 헤드폰, 애플 분실방지 무선추적 기기 에어태그, 게임 컨트롤러를 갖춘 새로운 애플 TV 등이 언급된다.

한편, 지난달 유명 팁스터 러브투드림(@L0vetodream) 트위터를 통해 "애플이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