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2' 부품 사진 유출.. 2개 모델로 출시 암시

 

출처:Mr·white(@laobaiTD) 트위터

애플 2세대 '에어팟 프로' 부품으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온라인에 유출됐다.

29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과거 애플 제품 계획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팁스터 미스터화이트(Mr-white)는 2세대 에어팟 프로 내부 하드웨어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형 에어팟 프로가 W2 칩을 탑재하고 2개 사이즈로 출시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미스터화이트가 공개한 이미지는 현재 에어팟 프로와 2세대 에어팟 프로의 하드웨어를 보여준다. 특히, 케이블은 2개의 크기를 보여주는데 이는 에어팟 프로2가 2개 사이즈로 출시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외신은 전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에어팟 프로2는 현재 모델보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변경된다. 제품에서 콩나물 줄기 같은 부분이 완전히 사라지면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처럼 둥근 모양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차기 에어팟 프로에 새로운 무선 칩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미스터화이트는 차기 에어팟 프로에 여전히 'W2' 칩이 사용될 것으로 내다봤다. 에어팟 프로는 W1 칩 후속 제품인 H1 프로세서를 사용한다. 미스터화이트가 언급한 'W2' 칩은 기존 H1 프로세서를 의미할 수도 있다고 외신은 전했다. 

한편, 애플은 내년 상반기 중 ANC 빼고 20% 저렴한 '에어팟 프로 라이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Mr·white(@laobaiTD) 트위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