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의 닌텐도 스위치 프로, 실제 이름은 '슈퍼 스위치'라는 이름으로 불릴 수 있다? 루머

 

최근 돌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의 향상된 버전, 일명 닌텐도 스위치 프로의 네이밍이 슈퍼 스위치라는 이름으로 불릴 수 도 있을 것이란 또다른 루머가 생겨났다.

여러 차례 닌텐도의 신정보를 맞춰왔던 브라질의 한 언론인의 트위터에서 다음 스위치 개정판을 슈퍼 스위치이라 부를 수 있다고 이야기 했기 때문이다.

이 슈퍼 스위치라는 이름은 처음 언급된 것은 아니며, 지난 2020년 10월경에 다른 유출자들이  슈퍼 스위치라는 이름을 사용한 흔적도 있었다.

하지만 이러한 새로운 닌텐도 스위치의 고성능 모델은 기대만큼 그리 현재 모델과 큰 차이를 내기는 어려울 것이란 분석이 많다. 

여전히 동일 플랫폼이라고 간주 되는 것 때문에 모든 모델에서 실행되는 게임을 만들어야 하는 만큼 호환성의 이유로 최저사양에서 벤치마킹 될 것이라고 보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여전히 닌텐도에서 새로운 스위치에 대한 낌새는 느껴지지 않고 있으며 새로운 발표 스트리밍인 닌텐도 다이렉트도 한동안 진행되고 있지 않는 요즘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