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4.4 정식 버전 배포 임박.. 개발자용 RC 버전 공개

 

 21일(현지시간) 애플이 개발자에 ▲iOS 14.4 ▲아이패드OS 14.4 RC 버전을 공개했다. 

애플이 공개한 iOS 14.4 개선 사항은 ▲카메라로 더 작은 QR 코드 인식 가능 ▲오디오 알림을 위한 정확한 헤드폰 식별을 위해 설정에서 블루투스 장치 유형을 분류하는 옵션 추가 ▲아이폰12 시리즈에서 아이폰 카메라가 새 정품 애플 카메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알림 기능 등이 제공된다.

또, ▲아이폰12 Pro로 촬영 한 HDR 사진에 이미지 아티팩트가 나타나는 현상 ▲피트니스 위젯이 업데이트 된 활동 데이터를 표시하지 않던 버그 ▲입력이 지연되고 단어 제안이 키보드에 나타나지 않던 버그 ▲키보드가 메시지 앱에서 올바른 언어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 ▲CarPlay의 뉴스 앱에서 오디오 스토리가 음성 안내 또는 Siri를 위해 일시 중지 된 후 재개되지 않던 버그 ▲접근성에서 스위치 제어를 활성화하면 잠금 화면에서 전화를 받지 못하던 버그 등도 수정됐다.

한편 RC 버전은 이전 GM(골든 마스터) 버전에 해당된다. 별다른 문제가 발견되지 않을 경우 그대로 정식 버전으로 출시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