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4.5' 정식 업데이트 26일 또는 27일 출시 확인

 

애플이 iOS 14.5 정식 업데이트를 이르면 26일(이하 현지시간) 공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 IT 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애플은 iOS 14.5 정식 업데이트가 26일(월요일) 또는 27일(화요일) 오전 10시 공개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애플은 지난주 스페셜 이벤트에서 신형 아이패드 프로, 신형 아이맥, 에어태그 등 신제품을 공개한 이후 이번 주 중 iOS 14.5 정식 버전이 공개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iOS 14.5 정식 버전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애플워치를 이용해 아이폰 잠금해제를 할 수 있으며 ▲앱 추적 투명성 기능 ▲듀얼 심 5G 지원 ▲기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선택 ▲PS5 듀얼센스·Xbox X 컨트롤러 등 최신 게임 컨트롤러 지원이 추가됐다.

또, 시리의 기본 설정을 여자 목소리로 지정하지 않고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리에 2개의 영어 음성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밖에 나의 찾기 앱에서 에어태그 및 기타 서드파티 액세서리를 추적할 수 있는 "아이템(Items)" 탭이 추가됐으며 아이패드에 가로 부트 스크린 추가, 애플 맵에 Waze와 유사한 기능도 추가됐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