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 이렇게 생겼다.. 라이브 이미지 유출

 

출처:마이스마트프라이스

애플이 곧 새로운 비츠 브랜드 무선이어폰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인도 매체 마이스마트프라이스에서 라이브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이브 이미지는 두 개의 이어 버드 디자인을 보여준다. 미국연방통신위원회(FCC) 및 iOS 14.6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디자인과 거의 동일하다. 이어 버드에서는 각각 ▲A2512 ▲A2513 모델 번호가 확인되는데 FCC에서 발견된 모델 번호와 일치한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이전에 출시된 비츠 브랜드 무선이어폰과 달리 이어 랩 또는 와이어가 없는 인-이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어 버드는 원형으로 각 이어 버드에는 다양한 센서를 탑재할 수 있는 두 개의 작은 컷 아웃이 존재한다. 매체는 올해 초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와 매우 유사하다고 평가했다. 

이밖에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파워비츠 프로보다 크기가 훨씬 작으며 스마트 충전 케이스와 노이즈 캔슬링(소음 제거)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