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고성능 SUV 카이엔 터보 GT 올해 말 국내 출시.. 가격 2억 3410만원







30일 포르쉐AG가 새로운 고성능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카이엔 터보 GT'를 공개했다.

극대화된 성능과 핸들링을 갖춘 ‘카이엔 터보 GT’는 탁월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은 물론, 일상적인 사용성까지 결합한 모델이다. 카이엔 터보 쿠페보다 92마력(PS) 높은 최고출력 650마력(PS)의 4 리터 바이 터보 V8 엔진은 최상의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최대토크는 이전 모델보다 8.1kg?m 증가한 86.7kg?m이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0.6초 단축된 단 3.3초가 소요된다. 최고속도는 14km/h 증가한 300km/h에 달한다

또, 스포티한 성능의 4인승 쿠페 모델 ‘카이엔 터보 GT’는 특별 개발된 퍼포먼스 타이어와 모든 이용 가능한 섀시 시스템 및 8방향 조절 가능한 프런트 스포츠 시트와 스포츠 리어 시트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향상된 성능,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카이엔의 새로운 작동 방식을 갖춘 차세대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시스템이 카이엔 터보 GT에 탑재된다.

PCM 6.0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지원은 물론, 애플 뮤직과 애플 팟캐스트를 유기적으로 완벽하게 통합시켰으며 포르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포함한다.

카이엔 터보 GT는 올해 말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2억3410만원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