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완성하는 신규 키즈 기능 2종 도입





넷플릭스가 아이들을 위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조성하고자, 키즈 소식 이메일(Kids recap email) 및 키즈 Top 10 콘텐츠 등 신규 기능 2종을 선보인다.



키즈 소식 이메일은 자녀가 시청 중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부모에게 격주로 발송하는 기능으로, 아이들의 콘텐츠 선호도 및 관심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메일에는 취향 기반 추천 콘텐츠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키즈 프로필 기능 및 사용법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는 물론, 캐릭터 컬러링 도안 등 더욱 풍성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한 다양한 내용이 포함된다.

또한, 넷플릭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국가별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작품들을 알려주는 키즈 Top 10 기능도 새롭게 도입한다. 넷플릭스는 오버 더 문, 오늘부터 히어로, 윌러비 가족, 아기 장사 빔, 스토리봇에게 물어보세요 등 다양한 주제의 키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는 유아용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키즈 프로필이나 연령별 관람 등급 설정, 개인 식별 비밀 번호(PIN) 설정 등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만들기 위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