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자인 '에어팟 프로2' 하반기 베트남서 양산 시작.. 라이트닝 포트 유지

 

 애플의 차세대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2'가 하반기 베트남 공장에서 양산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외신이 애플 분석가 밍치궈를 인용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궈 분석가는 "에어팟 프로2가 2022년 하반기 베트남에서 양산에 들어간다"며 "이는 애플의 주요 제품이 중국 이외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양산된 사례"라고 평가했다.

중국과 달리 베트남 생산 라인은 현재 코로나19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 궈 분석가는 "중국 기업의 경우 에어팟 조립 업체인 럭스쉐어 ICT 및 고어텍(Goertek)이 인도 대신 베트남에 생산 라인을 설치하는 것도 잠재적인 지정학적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애플이 올 하반기 출시할 에어팟 프로2는 2019년 출시된 오리지널 에어팟 프로의 후속 모델이다. 2세대 에어팟 프로는 줄기가 없는 컴팩트한 디자인, 새로운 충전 케이스, 무손실 오디오 지원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궈 분석가는 "에어팟 프로2 충전 케이스는 USB-C 포트가 아닌 라이트닝 포트를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