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재설계된 스타일링 툴 적용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국내 출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툴 사용 모습 │사진 제공-다이슨

다이슨이 새로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를 국내 출시했다. 2018년에 출시된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과도한 열 손상 없이도 원하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기능의 원천은 바로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이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서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가 새롭게 재설계됐다.


새롭게 개발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잔머리 정리와 모발 건조를 한번에!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사용해 모발 건조만 가능했다면, 새로운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과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감춰주는 기능이 통합돼 있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가 탑재됐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프리스타일 모드로 설정하면 젖은 모발을 더욱 빠르게 건조할 수 있고, 스무딩 모드로 전환하면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최대 58%까지 줄여서 더욱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전체 툴 │사진 제공-다이슨


재설계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배럴… 하나의 툴로 양방향 컬과 웨이브 연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 새롭게 재설계된 배럴에는 가운데에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되어 있어,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의 스타일 연출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해왔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 적용된 브러시로 매끄러운 스타일링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재설계된 브러시가 제공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하드 스무딩 브러시와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에는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가 적용되어 있어, 공기 흐름이 모발을 유인하고 정렬해 더욱 매끄러운 스타일을 연출한다. 재설계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더욱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6월 21일부터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와 다이슨 데모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699,0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이슨 데모 스토어에서는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신제품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에어랩™ 하우투(How to) 세션'을 무료로 진행한다. 포털을 통해 방문을 희망하는 매장을 선택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에어랩™ 하우투 세션' 체험 고객에 한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