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EOS R 시스템 최초 APS-C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 개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EOS R 시리즈 최초의 APS-C 미러리스 카메라 'EOS R7'의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신제품 EOS R7은 플래그십 카메라인 EOS R3에 탑재된 초고속, 초정밀 AF 성능을 계승하고, EOS R 시스템 중 가장 빠른 연속 촬영 속도를 지원해 역동적인 피사체를 촬영하는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나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캐논이 새롭게 개발한 약 3,250만 화소의 APS-C CMOS센서와 DIGIC X 이미징 엔진으로 EOS APS-C 역사상 최고 해상감을 자랑하며, 기계식 셔터 기준 초당 최대 약 15매, 전자식 셔터 기준 초당 최대 약 30매의 고속 연사 촬영이 가능하다.
출시와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및 9월 5일까지 정품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 배터리(LP-E6NH), 스테레오 마이크(DM-E100), 롯데 상품권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도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EOS R7과 함께 소형화와 경량화에 초점을 맞춘 카메라 EOS R10의 정식 판매를 오는 7월부터 개시할 예정이다. EOS R7 및 EOS R10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