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잠실, 24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개장.. 'Today at Apple' 세션 진행
22일 애플이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4일(토요일) 오전 10시 30분 국내 네 번째 리테일 스토어인 '애플 잠실'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애플 잠실'은 1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고도로 숙련된 115명의 직원을 통해 고객들이 애플 제품이나 무이자할부, 기기 변경, 보상 판매 등의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들은 애플 스토어에서 맞춤화된 일대일 쇼핑 서비스로 제품을 직접 구입하거나 온라인상에서 전화 및 채팅 서비스를 통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Today at Apple 세션을 통해 최고의 경험 및 다양한 기기의 다양한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고객들은 세션을 통해 애플 기기의 최신 기능 및 일상 속 활용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국내에서 인기 있는 Today at Apple의 “산책 세션”이 석촌 호수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pple의 리테일 및 인사 담당 수석 부사장인 디어드리 오브라이언(Deirdre O’Brien)은 “대한민국 내 네 번째 Apple 스토어를 오픈하며 잠실 지역의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Apple 스토어는 모든 고객을 환영하는 장소로, Apple 잠실의 훌륭한 팀원들이 지역 내 고객들의 창의성을 북돋고 고무시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Today at Apple 세션은 apple.com/kr/today/jamsil 웹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