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액티브스피어 EV 컨셉은 오프로드 및 증강 현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아우디는 마침내 지난 여름에 약속한 액티브스피어 EV 컨셉을 공개했다. 크로스오버는 오프로드로 이동하도록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언더바디, 들어올릴 수 있는 서스펜션 및 스포츠 장비를 휴대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면은 전기 자전거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는 적재 구역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세단과 같은 프로필과 차량이 자율주행 모드에 있는 동안 휴식을 취하도록 설계된 넓고 밝은 인테리어를 포함하여 과거 개념의 편안함이 특징입니다.
그 오두막은 증강 현실에 대한 아우디의 자신감을 반영한다 탑승자는 중요한 성능 수치(운전사용)와 인포테인먼트 및 가상 어시스턴트 컨트롤을 제공하는 AR 안경을 착용합니다. 기존의 스크린이나 게이지를 찾을 수 없으며, 안경은 트레일에서 전기 자전거를 타는 동안 건강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통제할 준비가 되면, 대시와 스티어링 휠이 제자리에 들어 올려집니다. 아우디는 아스팔트 너머로 모험할 때와 같이 가끔씩만 조종할 것으로 분명히 기대한다.
대부분의 사양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개념입니다). 그러나, 아우디는 800V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372마일 이상의 범위와 빠른 270kW 충전을 주장한다. 100kWh 배터리 팩은 25분 안에 5%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아우디는 말한다.
이것은 아우디의 "스피어" 전기 컨셉 라인의 네 번째 모델이다. 이 회사는 2021년 8월에 셰이프 시프트 스카이스피어 로드스터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고, 한 달 후 고급 그랜드스피어 세단으로 그 뒤를 이었다. 작년의 어반스피어는 당신의 차가 교통 수단만큼이나 사무실(또는 외부 세계로부터의 피난처)인 미래의 도시를 위한 SUV로 의도되었습니다.
과거 실험과 마찬가지로, 액티브스피어는 생산 모델의 미리보기가 아니다. 그것은 기술적 능력의 시연은 말할 것도 없고, 가까운 미래에 자동차에 대한 아우디의 비전이다. 그것은 단지 그 개념이 미래의 자동차에 영향을 미치는지 아닌지의 문제일 뿐이다. 아우디는 친숙한 SUV와 포르쉐 타이칸의 형제인 e-트론 GT를 중심으로 하는 기존 EV 라인업으로 비교적 안전하게 플레이했습니다. 하지만 이 브랜드는 2026년까지 전기 제품을 극적으로 확장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액티브스피어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드를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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