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실내 오염 추적 스마트 공기질 센서 발표
* Engadget 기사 | IKEA made a smart air quality sensor to track indoor pollution
https://www.engadget.com/ikea-vindstyrka-indoor-air-quality-sensor-195810594.html
* DeepL 번역
…… 이케아는 미세먼지 수준(2.5마이크로미터 미만), 습도, 온도, 기체 오염 물질의 부하를 측정하는 스마트 실내 공기질 센서인 Vindstyrka를 선보였습니다. 청소나 요리 습관이 건강을 악화시키는지 알 수 있습니다.
Vindstyrka는 단독으로도 작동하지만, IKEA의 Dirigera 스마트 홈 허브에 연결하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앱을 통해 공기 질을 확인하고 모니터로 다른 장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세먼지 수치에 따라 Starkvind 청정기에 팬 속도를 높이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4월부터 모든 시장에 Vindstyrka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에서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기능 세트를 보면 CO2, 라돈 및 기압을 추적하는 고급 공기질 모니터(예: Airthings의 299달러 뷰 플러스)보다 더 저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스피커에 내장된 온도 센서나 습도 센서가 충분하지 않다면 이 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