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프로메테우스 기반 빙(Bing) 초기 프리뷰 버전 테스터에 배포 시작

 

 마이크로소프트(MS)가 챗GPT 업그레이드 버전을 적용한 새로운 빙(Bing) 초기 프리뷰 버전을 테스터들에게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외신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새로운 빙은 기존 챗GPT와 GPT-3.5 보다 더 정확하고 빠른 성능을 갖춘 오픈AI의 신규 대형언어모델 프로메테우스(Prometheus)를 기반으로 한다. 스포츠 점수, 주가, 날씨 등 간단한 정보에 대해 더 연관성 높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며 신규 사이드바를 통해 보다 포괄적인 답을 얻을 수도 있다. 

또, 웹 전반의 검색 결과를 검토해 사용자가 원하는 답을 찾아 주고, 이를 요약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케이크를 구우면서 계란을 다른 재료로 대체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결과를 찾기 위해 스크롤을 내릴 필요 없이 이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찾아 제공해준다.

MS에 따르면 첫 공개 후 48시간 이내에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새로운 검색 엔진에 테스터로 등록했다. MS는 이중 일부 테스터에게 초기 프리뷰 버전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S는 발표 당시 "수주 내 수백만명에게 확장하고, 모바일 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