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DLSS 3.5 SDK 배포, DLL 교체만으로 화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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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선 재구성(Ray Reconstruction) 기술이 포함된 DLSS 3.5 SDK가 배포됐다.

이 소식은 DLSSTweaks의 개발자, emoose를 통해 확인된 것으로, 배포된 SDK를 활용하면 DLSS 3.5의 개선된 부분이 기존 게임에 적용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DLSS 3.5의 핵심인 광선 재구성은 게임내 그래픽 파이프라인에 통합하지 않을 경우 활성화가 되지 않기 때문에 DLL 파일 교체만으로는 의미가 없지만 일부 게임에선 기존 보다 업스케일링 화질이 좋아졌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실제, 라스트 오브 어스 나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에선 고스트 현상이 감소하고 이미지 품질이 눈에 띄게 개선 됐다는데 최근에는 사이버펑크2077로 화질을 비교한 개인 유투버 영상까지 올라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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