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7.1' 24일 정식 업데이트 출시 전망

 

 애플의 iOS 17.1 정식 업데이트가 이번 주 출시된다. 

애플은 지난주 iOS 17.1 RC 버전을 출시했지만, 아직 정식 출시 날짜는 공개하지 않았다. 외신은 애플이 24일(현지시간 화요일) iOS 17.1 정식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으로 보고 있다.

iOS 17.1 정식 업데이트 변경 내용은 앞서 공개된 RC 버전과 거의 동일할 것으로 예상된다. RC 버전은 이전 GM(골든 마스터) 버전에 해당된다. 

RC 버전의 변경 내용을 보면 에어드롭(AirDrop) 범위를 벗어나도 콘텐츠가 인터넷을 통해 계속 전송되도록 변경됐으며 ▲아이폰14 프로 ▲아이폰14 프로 맥스 ▲아이폰15 프로 ▲아이폰15 프로 맥스 모델에 디스플레이가 꺼지는 시기를 제어하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됐다.

또, ▲잠금 화면에서 사진 셔플과 함께 사용할 특정 앨범을 선택하는 옵션 ▲Matter 잠금에 대한 홈 키 지원이 추가됐으며 아이폰15 프로 및 아이폰15 프로 맥스의 경우 주머니에 있을 때 실수로 액션 버튼을 활성화하는 것을 방지하는 새로운 액션 버튼에 대한 최적화도 포함되어 있다. 

이밖에 ▲아이폰12 전자파 방출 감소(프랑스) ▲아이폰15 일부 모델에서 보고된 OLED 디스플레이 이미지 잔상 버그 수정 ▲아이폰14 및 아이폰15 시리즈의 충돌 방지 최적화 ▲다른 통화 중일 때 수신 발신자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등 여러 버그들도 수정됐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