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게이밍 키보드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 출시... 75% 레이아웃으로 데스크 셋업 최적화!

 

커세어의 게이밍 키보드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K65 PLUS WIRELESS)’ 모습 | 제공 - 커세어

커세어의 게이밍 키보드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K65 PLUS WIRELESS)’ 모습 | 제공 - 커세어

커세어가 게이밍 키보드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K65 PLUS WIRELESS)’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 키보드는 미려한 디자인과 게이밍을 위한 필수 요소를 75% 레이아웃에 담아낸 제품으로, 성능과 개성을 최대치로 반영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커스텀 키보드 마니아층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원활한 컨트롤에 필수적인 방향키와 유틸리티 스위치를 포함하면서도, 한층 작은 사이즈로 데스크 위에서 마우스가 이동할 공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사전 윤활 작업을 거친 ‘커세어 MLX 레드 리니어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며, 핫 스왑을 지원해 개인화된 키 스위치 구성 및 변경도 가능하다.

내장된 이중 흡음재는 통울림과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하며, ‘미드나이트 그레이’ 및 ‘실버’ 색상의 PBT 염료 승화 키캡은 블랙 키보드 베이스와 어우러져 데스크 셋업의 정갈함과 품격을 동시에 강화한다.

또한,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는 저지연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을 모두 지원해 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 이 모든 연결 방식에는 AES 암호화 기술이 활용되어 정보 유출 우려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각각의 키에는 RGB 백라이트가 개별로 적용되어 iCUE 소프트웨어로 연출할 수 있는 조명효과의 폭이 광범위하며, 키보드의 RGB를 다른 게이밍 기어나 iCUE Mural 프로필에 동기화할 수도 있다. 백라이트 없이 사용할 경우,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 키보드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266시간까지 연장된다.

이 외에도 K65 플러스 와이어리스는 윈도(Windows)와 맥(Mac) PC 간 간편한 레이아웃 전환은 물론,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한 매크로 설정과 키 매핑까지 지원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