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빗 R1은 다음 주에 미국 구매자의 첫 번째 배치로 배송을 시작합니다.

 


그 회사는 또한 4월 말에 뉴욕시에서 모든 배치의 구매자를 위한 픽업 파티를 주최하고 있다.

토끼

밝은 오렌지색 래빗 R1은 올해 데뷔한 가장 기억에 남는 장치 중 하나이며, 첫 번째 배치가 매진되기 전에 주문할 수 있었던 운이 좋은 소수의 장치 중 하나라면, 당신의 것은 곧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토끼에 따르면, 미국 선주문의 첫 번째 배치는 3월 31일(부활절 일요일)에 배송될 것이다. 하지만 장치가 목적지에 도착하는 데 몇 주가 걸릴 것이다. 회사는 첫 번째 R1 주문이 "4월 24일경에" 고객의 손에 있을 것으로 추정한다.

래빗은 또한 4월 23일 뉴욕에서 픽업 파티를 주최하고 있으며, 배치 파티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자에게 열려 있다고 말한다. 다음 주에 파티와 첫 번째 배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CES와 병행하여 나온 회사의 Rabbit R1 데모는 스마트폰 시대의 전용 AI 하드웨어의 목적에 대해 많은 과대 광고와 더 많은 질문을 불러일으켰다. 그것은 샌프란시스코 스타트업 Perplexity의 LLM에 의해 구동되는 어디든 당신과 함께 갈 수 있는 더 유용한 AI 조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십대 엔지니어링이 공동 설계한 래빗 R1은 물리적 스크롤 휠과 회전 카메라, 그리고 마스코트 역할을 하는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토끼를 특징으로 한다.

그 회사는 1월에 199달러짜리 래빗 R1에 대한 사전 주문을 받기 시작했고, 10,000개의 장치로 구성된 처음 몇 개의 배치는 각각 빠르게 매진되었다. 배치가 곧 배송을 시작하는 동안, 나중에 도착한 구매자들은 여전히 그들의 것이 도착할 때까지 몇 달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사전 주문은 현재 7번 배치에 열려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